연예가 화제 뉴스/영화 MOVIE I DB 2025. 7. 9. 23:46
악마가 이사왔다새벽이 되면 오싹해지는 그녀, 악마의 저주에서 탈출하라! 퇴사 후 무미건조 집콕 일상을 보내던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는 아랫집에 이사 온 선지(임윤아)에게 한눈에 반한다. 그러나 다음 날 새벽 기괴한 비주얼의 선지를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치고 청순한 선지와 오싹한 선지 사이에 충격과 혼란에 빠지게 된다. 그날부터 선지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 반, 두려움 반 주변을 맴돌던 길구는 그녀의 아버지 장수(성동일)에게 이들 가족의 특별한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선지가 낮에는 유순하고 평범하지만, 새벽이 되면 악마가 깨어나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한다는 것. 장수는 길구에게 새벽에만 선지의 보호자 역할을 수행하는 험난한 아르바이트 자리를 제안한다. 과연 길구는 악마 선지의 저주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평..
더 읽기
대한민국 사건사고 I DB 2025. 7. 9. 23:29
이 포스팅은 뉴스픽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습니다https://meet2.kr/wezHQ17 함께 술 마시던 지인 살해한 알코올중독자 항소심도 징역5년(청주=연합뉴스) 이성민 기자 = 함께 술 마시던 지인을 살해하고도 다른 사람이 죽였다며 범행을 부인한 60대 알코올중독자가 항소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 청주지방법원 현판[meet2.kr[법원 판결 뉴스] “기억 안 난다며 범행 부인”…지인 폭행치사 60대, 항소심에서도 징역 5년 확정 술을 함께 마시던 지인을 잔혹하게 폭행해 숨지게 한 60대 알코올중독 남성이 항소심에서도 징역 5년의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는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범행이 기억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죽였다”며 혐의를 부인했지만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
정치 경제 뉴스 I DB 2025. 7. 9. 22:04
이 포스팅은 뉴스픽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습니다https://meet2.kr/wiG0DE9 “사퇴 없다” 이진숙, 국무회의서 쫓겨났어도 내년 8월 임기까지 버틴다며 한 말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이 국무회의 배석이 제외된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하면서도, 여권에서 제기하는 사퇴 요구에는 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그는 임기가 내년 8월까지로 정해meet2.kr이진숙 방통위원장 “국무회의 배석 제외 유감…임기 내 사퇴 없다” 입장 표명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이 국무회의 배석에서 제외된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매우 아쉽다”고 유감을 표명하면서도, 여권 내에서 제기되고 있는 사퇴 요구에 대해서는 “응하지 않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위원장은 이날 오후 기자들과 만나 "국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