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dksckm@naver.com
쿠팡&뉴스픽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50x250
250x250

인천광역시, 리듬파워와 필근아 소극장팀 홍보대사로 위촉

728x90
728x90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20일 시 홍보대사에 리듬파워와 송필근 외 4명의 개그맨으로 구성된 '필근아 소극장팀'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위촉된 홍보대사 중 리듬파워는 지난 2년간 인천시 홍보대사로 활동했으며, 그간 활발한 시정 참여를 통해 시 홍보에 기여해 왔으며, 특히 리듬파워의 멤버 3명 모두가 인천 출신인 3인조 힙합그룹으로 한국 힙합 영역에서 실력이 우수하고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돼 이번에 재위촉했다.

또한 송필근 외 4명의 개그맨으로 구성된 '필근아 소극장팀'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들은 팀의 리더인 인천 출신 송필근을 중심으로 홍현호, 윤승현, 이정인, 이윤석으로 구성된 5인 개그팀으로 온 국민이 즐겨보는 개그콘서트 출연 경력 등으로 인지도가 상당하며, 특히 인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1월 인천 부평 문화의 거리에 인천 최초 코미디 전용관 '필근아 소극장'을 개관해 관객들의 호평 속에 매주 공연 '100show'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인천을 홍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는 지난해 11월 공개모집 및 추천을 통해 일반 시민 등 11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으나, 이번에는 연예인 등 유명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고 시의 위상 제고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시민을 홍보대사로 위촉할 계획이다.


출처 : 인천광역시청 보도자료

* 보도자료 전송 및 광고문의 ; dksckm@naver.com

 

* 정책에 대한 의견 등 건의는 얼마든지 댓글로 남길 수 있으나 아무 내용 없는 비난 댓글은 지향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