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용어사전] 1,000회 노출당 수익(RPM)
- 내맘대로 백과사전
- 2020. 5. 18. 07:28
728x90
728x90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용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용어를 하나하나 잘 모르고 해서 저도 쉽게 찾아보려고 제 블로그에 이렇게 올리니 많이 참고해주세요~
1,000회 노출당 수익(RPM) |
구글 애드센스 하다보면 RPM이라고 보입니다.
1,000회 노출당 수익(RPM)이라고 하는데요 . 이 뜻은
1,000회 노출당 수익(RPM)은 1,000회 노출이 발생할 때 예상되는 수입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RPM은 실제로 발생한 수입이 아니며, 예상 수입을 페이지 조회 노출 또는 검색이 발생한 횟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계산식을 알아볼까요 ?
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 1000 |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25회의 페이지 조회수에 따른 예상 수입이 0.15달러라면, 페이지 RPM은 6달러가 됩니다 (0.15 / 25) * 1,000).
- 45,000회의 광고 노출에서 180달러의 수입이 예상된면 광고 RPM은 4달러가 됩니다(180/45,000 * 1,000)
즉, RPM은 광고 프로그램에서 널리 사용되는 수치로 여러 채널 간수익을 비교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구글 애드센스 용어집에서 가져온 내용이니 100% 확실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 다같이 애드센스 성공할 수 있도록 힘내봐요! 홧팅!
728x90
728x90
'내맘대로 백과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스트암(GIST)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0) | 2024.04.01 |
---|---|
[지식] 이황과 이이의 이기론, 성정론, 수양론을 비교 (0) | 2024.03.15 |
[2020년 6월 26일] 네이버 기준 실시간 뉴스 키워드 (0) | 2020.06.26 |
[국어사전] 천양지차 [天壤之差]의 뜻 (1) | 2020.05.12 |
[단어장] 기시감 (0) | 2020.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