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

[사회] SKT 해킹 ..해외고객 난리난 상황..

I DB 2025. 4. 26.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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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해외체류 고객 ㅈ됨

내용: 본인 일읾.... 일단 3대 방송사엔 다 제보 했음 업무 차 해외체류 중인데 skt 사태 터지고 고객센터 전화한 결과는 1. 유심교체는 못해줌. 해외배송 지원 같은거라도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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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처 : 뉴스픽 파트너스

해외체류 고객의 불만

  • 고객의 상황: 고객은 업무 차 해외에 체류 중이며, SKT의 서비스 문제로 인해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 제보 내용: 고객은 3대 방송사에 이 문제를 제보했다고 언급하고 있다.
  • 고객센터 전화 결과:
    1. 유심 교체 불가: 고객은 유심 교체를 요청했으나, 고객센터에서 이를 거부하였다.
    2. 안심 서비스 가입 불가: 고객은 안심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했으나, 가입 시 해외 서비스가 전면 차단된다고 안내받았다.
    3. 로밍 서비스 문제: 고객은 업무 목적으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서비스가 차단되면 큰 문제가 발생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 고객의 요청: 고객은 이 문제를 공론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유심 교체 문제

  • 유심 교체 요청: 고객은 해외에서 유심 교체를 요청하였으나, 고객센터에서 이를 불가능하다고 답변하였다.
  • 서비스 지원 필요성: 고객은 해외배송 지원과 같은 대안적인 서비스 제공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 고객의 불만: 유심 교체가 불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은 큰 불만을 느끼고 있다.

안심 서비스 가입 불가

  • 안심 서비스 설명: 고객은 안심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하였으나, 가입 시 해외 서비스가 전면 차단된다는 안내를 받았다.
  • 서비스 차단의 영향: 고객은 이로 인해 업무에 심각한 지장이 초래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 고객의 불안감: 고객은 이러한 서비스 차단이 자신의 업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다.

고객센터의 비협조

  • 상급자 요청: 고객은 고객센터에 상급자와의 통화를 요청하였으나, 몇 시간 후에야 연락이 왔다.
  • 대책 강구 중: 고객센터는 대책을 강구 중이라고 반복적으로 언급하였으나, 구체적인 해결책은 제시하지 않았다.
  • 고객의 불만: 고객은 이러한 비협조적인 태도에 대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공론화 요청

  • 고객의 심각한 우려: 고객은 자신의 상황이 심각하다고 느끼며, 이를 공론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 사회적 관심 필요성: 고객은 이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 고객의 절박함: 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고 있는 상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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